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채 통합 및 귀사: 최고의 팁과 기술

카테고리 없음

by 사일로초코 2020. 6. 3. 09:30

본문


부채 통합 및 귀사: 최고의 팁과 기술



부채 통합은 부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록 그것이 모든 것에서 당신을 구하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 빚진 사람들에게 매달 한 번만 지불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래 기사를 읽고 채무 통합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용 보고서를 검토하십시오.


당신의 신용을 돕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왜 애초에 당신이 있는 곳에 도달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단 빚을 다 갚고 나면 빚을 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시간을 내어 자신을 교육하고 부채 통합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데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당신은 아마 당신의 상황이 빨리 해결되기를 원할 것이고, 또한 당신은 미래에 회사와 잘 협력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도 필요하다.


많은 회사들은 당신이 빚이 없는 후에 재정적인 문제를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채권자들에게 단순히 지불금을 낮추기 위해 전화를 거는 것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채권단은 융통성을 갖겠다는 의지가 강한 경우가 많다.


신용카드 결제가 여의치 않을 경우 발행사의 결제나 금리 인하 의지에 놀라기도 한다.




파산은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것이다.


13장이나 7장의 파산은 당신의 신용에 나쁜 흔적을 남길 것이다.


제때 대금을 지불하지 못하고 옵션이 부족할 경우 파산 신청이 현명한 조치가 될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면 빚을 줄이고 재정회복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심을 끄는 부채 통합 회사를 조사하고 그들을 위한 다양한 소비자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고객이 작성한 리뷰를 사용하여 재무 관리에 도움을 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채무 통합 프로그램에 들어가면 어떻게 해서 재정 문제에 빠졌는지, 앞으로 어떻게 하면 피할 수 있는지 이해가 필요하다.


그렇게 되면 돌아서서 다시 처음부터 다시 할 가능성이 줄어들게 될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곤경에 빠뜨렸는지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높은 이자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퇴직금에 접근할 수도 있다.


돈이 빨리 교체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소득세와 벌금은 인출된 돈에 부과되며 대체되지 않을 것이다.




통합한 후에는 현금으로 물건을 사는 데 익숙해지십시오.


신용카드를 다시 사용하기 시작할 필요는 없다.


그게 바로 너를 여기 오게 한 이유야! 현금을 사용하면 지출에 대한 통제력을 높일 수 있다.




채무 통합 서비스에서 얼마를 청구할지 물어봐라.


믿을 수 있는 전문직 종사자들은 그들의 수수료 구조가 적힌 안내 책자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전문가들은 실제로 서비스를 수행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수집할 수 없다.


회사와 거래할 때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부채 관리를 통해 청구서를 처리하는 것이 신용 문제에 대한 훨씬 더 나은 해결책을 제공할 것인가? 만약 빚을 빨리 갚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적은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고 재정적인 안정도 더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을 대신해서 더 낮은 이자율을 협상할 좋은 회사를 찾아라.




부채 통합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장기적인 재정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빚을 갚기 위해 서두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통합하는 것을 재고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중요한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기 위해 빚을 갚아야 한다면, 채무 통합은 아마도 당신의 최선의 선택일 것이다.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이 빚을 갚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기존 자본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어느 정도 신용이 있는 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인출할 수 있는 자본을 가질 수 있다.




빚을 없애고 싶다면 채무 통합이 해답이 될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은 어떻게 모든 지불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 당신의 재정을 단순화하고 당신이 빚이 없는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새로운 지식을 활용하고 빚을 지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