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구현하기 위한 중요 보험 팁

카테고리 없음

by 사일로초코 2020. 6. 3. 09:30

본문


지금 구현하기 위한 중요 보험 팁



올바른 보험 정보를 얻고자 할 때, 인터넷 출처가 불분명한 것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대해 안다고 주장하는 상황에서, 합법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이 글에서 도움이 되는 충고를 찾을 것 같다.




보험을 검색할 때,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으십시오.


같은 보험사로 모든 보험을 옮기면 돈을 절약하고 보험료도 감면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여전히 보호해주는 제공자로부터 당신의 자동차 보험혜택을 떼어낸다면, 당신의 집 보험료는 실제로 오를지도 모른다.




소기업주에게는 적절한 보험이 필수적이다.


많은 정책들이 큰 위험의 배열을 가지고 있다.


다루어지지 않는 위험이 있다면, 추가 커버리지를 얻어 다른 곳을 살펴보자.




보험을 함께 묶는 것은 종종 돈을 절약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모두 운전하는 경우 같은 회사를 통해 두 차량에 대한 보험을 가입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의 집과 자동차를 포함한 묶음 패키지를 제공한다.


다만, 가입하는 보험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지 항상 확인해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보험 대리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시오.


손상이 있으면 반드시 사진을 찍으십시오.


거짓말도 하지 말고 보험사 사기도 하지 마, 이런 일로 혼날 수 있으니까.




좋은 기록을 남기면 전체 청구 과정이 쉬워질 것이다.


발생한 사항과 귀하에게 어떤 약속을 했는지에 대한 세부사항을 끌어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청구 부서와의 모든 상호작용을 기록하십시오.


구두로 전달된 정보에 대한 서면 확인을 위해 전화 통화 중에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편지를 쓰십시오.




보험 증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정책 관련 문제 또는 대상자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다.


이 물건들 각각은 결국 주머니에서 돈을 가져가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노력할 가치가 있다.




당신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재정 전략과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다.


물론 극히 낮은 공제 의지로 관심을 끄는 정책은 처음에는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만, 그 절충은 매달 훨씬 더 높은 보험료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보험에 높은 공제를 적용하고 월에 적은 돈을 지불하도록 설정할 수 있지만, 만약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보험 회사가 당신의 차량에 가해진 어떤 손해의 일부를 수리하기 전에 더 높은 공제를 지불해야 할 책임이 있다.




매년 당신은 당신의 취재 범위를 검토해야 하며, 더 나은 선택사항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더 많은 커버리지를 필요로 할 만큼 충분히 변화했다고 느끼거나 또는 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한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변경해야 한다.


가족규모가 달라졌거나 전년도와 다른 의료수요가 있는 경우 보장범위를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보험 정보를 어디서 얻는지 주의해라.


적절한 정보를 얻고 어떤 지식이 주어지든 명확하게 제시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운이 좋다면, 이 조언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