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을 보장하는 새로운 정원 계획 수립

카테고리 없음

by 사일로초코 2020. 6. 3. 09:29

본문


성공을 보장하는 새로운 정원 계획 수립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의 세계에서, 새로운 유기 정원사들과 경험 많은 유기 정원사들 모두에게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들이 있다.


이용 가능한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및 기타 자원이 많다.


이 조언들은 훌륭한 유기농 정원사가 훌륭한 유기농 정원사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격년제와 연차를 사용하여 화단을 아름답게 만드세요.


이 빨리 자라는 꽃들은 당신이 당신의 화단이 계절에 맞게 어떻게 보이는지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관목과 다년생 식물 사이에 있는 공간은 모두 햇볕에 쬐면 채울 수 있다.


페투니아, 마리골드, 코스모스, 해바라기, 할리호크, 루드베키아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원에 봄에서 여름까지 꽃이 가득하길 원한다면, 전구를 심어라.


전구는 보통 매우 푸짐하고 재배하기 쉬우며, 매년 전구가 자랄 것이다.


사용하는 전구의 종류에 따라 꽃이 피는 시기가 결정돼 봄부터 여름까지 제대로 심으면 꽃피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을에는 추운 날씨 채소를 심어야 한다.


상추와 케일에 점토 냄비나 플랜터를 사용하지 말고 호박에 심어라! 호박을 플랜터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호박이 썩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원예용 스프레이인 윌트-프루프로 안쪽과 가장자리 전체에 스프레이를 뿌리면 된다.


이것은 위에 있는 호박을 열고 속을 제거한 후에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일이 끝난 후에 심을 준비가 되어 있다.




중심점이 될 식물을 하나 선택하라.


어떤 좋은 정원 디자인에서든, 초점은 시선을 사로잡고 거기에 고정시킬 것이다.


보통 초점은 주변의 식물과는 다른 독특한 식물이 될 것이다.




지속가능성과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가 여러분에게 매력적이라면, 야생동물이 번성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분이 소유하지 않은 재산의 일부를 남겨 두어라.


이곳은 식물을 수분시키는 곤충의 종류에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새들의 안식처가 될 수 있는데, 이것은 몇몇 식물들이 번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유기농 정원의 생산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쉬운 방법으로 모든 다년생 정원에 완벽한 공간을 만들어라.


간단히 삽으로 흙을 퍼내고 잔디를 뒤집은 후 나무 조각 3~4인치로 그 부위를 거른다.


이 지역을 몇 주 동안 방치한 다음, 그 지역을 파고 새로운 다년생 식물들을 심기 시작하라.




당신의 씨앗이 싹트면, 그들은 발아에 필요한 온기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식물이 자랄 때, 식물과 열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고 싶을 것이다.


이제 원소로부터 보호막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던 식물들의 보호 덮개를 벗길 수 있다.


씨앗을 읽어야 가장 좋은 시기를 알 수 있다.




잔디깎기, 잎, 기타 재료를 퇴비화할 때는 마른 재료와 같은 양의 녹색, 갓 깎은 재료를 넣는 것이 가장 좋다.


녹색 식물 재료의 예로는 사용후 꽃, 과일과 채소 폐기물, 풀 베기, 잡초, 잎 등이 있다.


당신은 짚, 잘게 썬 종이, 나무 재질, 판지를 더미에 던짐으로써 말린 식물을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의 퇴비 더미는 절대로 고기, 재, 숯을 함유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의 유기농 정원에 관한 한, 그리고 그것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알아둘 수 있는 좋은 점은, 하루에 두어 번, 판지나 손으로 묘목을 가볍게 휘저어 놓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 이것이 식물이 자라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입증된 연구가 있다.




원예는 단연코 전 세계 남녀가 가장 사랑하는 취미 중 하나이지만 유기농 원예는 지구 친화적인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유기농 원예는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식물의 모든 주기도 배운다.




몇 걸음만 걸으면 다년생 정원을 새로 만들 수 있다.


잔디 밑을 스페이드로 자르고 뒤집은 후 나무조각 몇 인치로 전체를 덮는다.


몇 주 후에, 다년생 식물들을 심기 위해 침대에 베어라.




이제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성공적인 유기농 정원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다.


할 일이 많고, 가장 적절한 시기에 그리고 가장 적절한 조건 하에서 그것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몇 가지 특별한 방법만이 있다.


배운 것을 가져다가 그것을 사용하여 정원을 최대한 성공시켜라.